2024년 9월 1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서울 종로부터 광진구까지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최시원과 정인선 게스트와 함께 광진구 곱도리탕과 닭볶음탕, 닭꽃게탕 맛집을 방문했는데요. 광진구 '동대문곱창'의 위치 및 쉽게 예약하는 방법이 아래에 있습니다.
닭볶음탕 40,000원
곱창 12,000원
오돌뼈 12,000원
치즈곱창 14,000원
계란탕 7,000원
치즈계란말이 15,000원
광진구 곱도리탕과 닭꽃게탕의 숨은 성지
종종 들르는 곳인데 늘 닭도리탕 먹다 곱창볶음은 첨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단맛이 거의 없어 깔끔합니다.
1인분만 주문도 되는게 장점이고 닭도리탕 칼칼하니 괜찮아요.
아래에서 곱도리탕, 닭꽃게탕이 맛있는 연예인 맛집을 예약해 보세요.
우리 동네 자양동 맛집.
동대문 곱창 닭도리탕 포장 가능합니다.
말해 뭐 하는 곳인가 싶습니다.
야채곱창을 십여 년 못 먹은 사람이 있어 다음날에 먹으려고 당면 빼고 포장했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며 흡입하더군요.
가게서 먹으나 포장해서 먹으나 다음날 다다음날 먹어도 똑같이 맛있는 집이 얼마나 있나 싶습니다.
오래오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조용한 연예인들 맛집입니다.
아래에서 곱도리탕, 닭꽃게탕이 맛있는 연예인 맛집을 예약해 보세요.
건대에서 이 집 야채곱창이 제일 맛있다길래 갔다가 생뚱맞게 곱창닭볶음탕 먹고 왔어요.
곱도리탕 40,0 가격은 좀 비싼 편인데 닭 한 마리에 돼지곱창 꽤 넉넉하게 들어있음.
둘이서 먹기 버겁다는 후기 많던데 나랑 일행은 좀 많이 먹는 편이라 그런지 전혀 버겁지 않았고 볶음밥까지 가볍게 먹었어요.
사장님 부부 친절하시고 정감 가는 집입니다.
야채곱창도 궁금해서 포장해 왔는데 아직 먹기 전입니다.
매장 내부 굉장히 협소해서 바깥으로 야장이 있는데 더 더워지면 힘들 듯 하지만 봄, 가을엔 최고인 듯합니다.
야채곱창 포장 후기 광진구에서 먹어본 야채곱창 중 아니 최근에 먹은 야채곱창 중 원탑이네요.
곱창 냄새 없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무엇보다 양념 맛이 기가 막혀서 이제 야채곱창은 이 집으로 정착합니다.
곱창도 맛있고, 계란탕이 특별해요.
계란탕에 북어와 청양고추 들어가서 시원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요.
연예인들의 숨은 성지죠. 너무 맛있어서 다른 건 못 먹고 배달은 안돼서 가서 먹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 낭만도 있죠.
곱창도 맛있고 닭볶음탕도 맛있고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아래에서 곱도리탕, 닭꽃게탕이 맛있는 연예인 맛집을 예약해 보세요.
동대문 곱창이지만 곱창, 닭볶음탕 둘 다 먹어본 사람으로 제 입맛에 곱창은 좀 질겼고 닭볶음탕이 진짜 맛났어요.
그 이후로 방문 때마다 닭볶음탕만 먹습니다.
우리 동네 닭볶음탕 최고 맛집 덕분에 잘 먹겠습니다.
국산 들깨양념을 사용해서 곱창이 고소하고 전통적인 맛이 있어요.
'백반기행', 'DNA러버' 최시원·정인선 출격해서 러블리 케미를 방출한다.
TV조선 드라마 'DNA러버'의 두 주인공 최시원, 정인선과 함께 종로부터 광진까지 서울 곳곳 다채로운 맛집을 찾는다.
먼저, 식객 허영만은 'DNA러버' 속 만능 캐 산부인과 의사 심연우 역의 최시원과 백반 데이트에 나선다.
극 중 병원 이사장 아들 역을 맡은 최시원에게 식객이 "금수저냐"는 돌발 질문을 던지자, 최시원은 "도금(?) 수저"라는 재치 만점 답변으로 훤칠한 외모에 유머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낸다.
아래에서 곱도리탕, 닭꽃게탕이 맛있는 연예인 맛집을 예약해 보세요.
이어, 식객은 'DNA러버'의 또 다른 주인공, 엉뚱 발랄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 역의 정인선을 만난다.
아역 배우로 데뷔해 어느덧 데뷔 29년 차 베테랑 배우가 된 정인선은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드라마 '대장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 왔다.
정인선은 배우가 된 이유가 "친오빠 때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 백종원 대표와 함께 한 식당 설루션 프로그램에서 '골목요정' MC로 활약할 만큼 맛에 일가견을 지닌 정인선의 단골 맛집에서 그녀의 똑 부러지는 먹방이 펼쳐진다.
한편, 드라마의 두 주인공 연우와 소진 커플, 식객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여 낭만 있는 야장 데이트에 나선다.
두 사람은 서로의 실제 첫인상이 뜻밖이었다고 밝히는데, 생각보다 리액션 좋은 정인선과 예상보다 더 웃긴 최시원의 '실제인 듯 실제 아닌' 러블리 케미가 대방출된다.
'DNA러버' 속 천생연분 환상의 커플 정인선, 최시원과 함께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이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대문곱창 위치 및 예약
- 주소 : 서울 광진구 뚝섬로 27길 37
- 도보 : 27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429m 미터
- 찾아가는 길 : 건대역. 6번 출구 나와서 좌측 골목으로 곧바로 직진 300미터 지점
- 전화번호 : 02-461-2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