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5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청남동' 맛집을 방송했습니다. 손님 한고은 배우와 함께 청담동 순대국밥과 오소리감투 맛집을 방문했는데요. 유사 가게가 많으므로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청담동 '신의주찹쌀순대'의 위치 확인과 주문을 아래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신의주정식(보통) 21,000원
신의주정식(특) 24,000원
순대국밥(보통) 15,000원
순대국밥(특) 18,000원
진국밥 15,000원
오소리감투귀무침 35,000원
25년 넘은 청담동 순대국밥 전문점
본 청담동 신의주찹쌀순대는 1995년부터 청담동에서 영업을 이어온 순수직영점입니다.
다른 신의주찹쌀순대 체인점 과는 전혀 관련이 없음 을 알려드리며 사골육수와 순대등 모든 메뉴는 이곳에서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서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사가게가 많은 신의주찹쌀순대의 진짜 원조집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순대정식 보통 2만 천 원에 먹고 왔습니다.
비싸지만 맛도 참 좋은 집입니다.
접시 찹쌀순대 4점과 머리고기들 함께 나오는데 순대 속이 진짜 알차고 맛있었습니다.
찹쌀이 씹히는데 진짜 약밥 먹는 느낌과 함께 구수한 향이 느껴지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야들야들한 살코기들도 좋았습니다.
국밥은 간이 살짝 된 상태에 들깨와 다진 양념이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다데기 풀기 전 육수 맛이 참 좋았어요.
국밥과 설렁탕 사이 어디쯤 느낌인데 담백하면서 착 달라붙는 맛이었습니다.
뒤집어 보다가 자연스레 다진 양념가 풀어져서 다데기와 함께 먹었는데 다데기 풀어지니 평범해진 느낌입니다.
고기들은 좀 잘잘하게 많이 들어있고 순대는 3-4개 되는데 맛있었어요.
순대 속이 풀어지면서 국물과 섞이니 깊은 맛이 배가 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사가게가 많은 신의주찹쌀순대의 진짜 원조집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집 근처 회사 근처라 십여 년 넘게 해장하러 가는 곳.
음식값도 비싼 편이고 발렛비도 비싸지만 오래 먹어 중독이 된 건지 가끔은 너무나 먹고 싶다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잡내 전혀 없고 묵직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남편최애 순댓국집인데 오랜만에 왔는데도 맛이 한결같네요.
맛있는 건 아이들이 더 잘 알잖아요 어린이정식 두 아이도 정말 잘 먹어서 뿌듯하네요.
저도 감기로 며칠 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식욕 되찾고 왔어요.
특히 무생채 정말 최고예요.
유사가게가 많은 신의주찹쌀순대의 진짜 원조집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정식과 순댓국 주문했어요.
정식에는 국밥과 순대 4덩어리와 머리고기 삶은 것이 나옵니다.
고기가 많다거나 양이 많다는 후기를 읽어 기대를 한 탓인지, 제 기준에 넉넉하다는 느낌은 그다지 없었으나 직원들의 친절한 모습에서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생채와 깍두기를 덜어 먹도록 되어 있고 청양고추 다진 것은 요청하면 따로 주시고요.
부추 무침은 별도로 리필을 요청해야 합니다.
막 나와서 국물이 끓을 때 양파를 국에 넣으면 설풋 익어서 먹고 난 다음에도 입에서 양파 냄새가 안 나요.
국의 고기를 건져 새우젓에 찍어 먹다가 밥을 절반 말아서 먹고, 남은 절반의 밥은 무생채에 쌈장 조금을 넣고 비벼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매장 시원했고 직원들 호출에 빠르게 응대하시며 주문하고 음식이 금세 나와서 좋음.
10년 전쯤 처음 갔을 때 맛있고 양 많아서 종종 갔다가 최근 안 간 지 오래되어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여전히 국밥 맛있고 깍두기랑 무생채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순대국밥 15000원 발렛비 3000원.
둘이 가서 33000원 내고 순대국밥 먹고 왔어요.
유사가게가 많은 신의주찹쌀순대의 진짜 원조집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맛있어요. 국물이 담백하고 깔끔!
순대모둠도 맛있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 순댓국집이 이리 깔끔할 수가.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침점심저녁 항상 사람 많은 곳 그만한 이유가 있어요.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지금껏 가본 순댓국집 중에 젤 깨끗했던거 같아요.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순댓국집 아닐까 20년 넘게 다녔는데 한결같은 변하지 않는 전국에서 아무리 맛있는 순대국집에 다녀와도 신의주 순대국 집과 비교하게 됨.
참고 프랜차이즈 아닙니다.
청담동에 있는 신의주 순댓국입니다.
예전에 들었는데 프랜차이즈는 주방에서 일하던 분이 차리셨데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다.
누구랑 먹어도 맛없다는 말은 안 나오는 어중간하지 않고 비싼 값 하는 맛.
특이라 확실히 양이 많다.
국에 짭짤하게 간은 돼있지만 먹다가 다진 양념 풀어 먹으면 칼칼하니 더 맛있다.
신의주찹쌀순대 예약하기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725
- 도보 : 청담역 13번 출구에서 278m미터
- 찾아가는길 : 영동대교 남단 3거리에서 삼성동 방향으로 리베라 호텔지나 50m 지점에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전화번호 : 02-511-9081